.container_postbtn {display:none;} 제주도 3박4일 여행 2일차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3박4일 여행 2일차

즐거운 라이딩과 등산

by 에어짜르트 2023. 1. 12. 12:09

본문

제주도 3박 4일 여행 2일 차

12월 29일 목요일 (2일차) 아침에 일어나 호텔

옆에 있는 콩나물 국밥에서 아침을 먹으러 나갔습니다

(주차가능)

엠스테이호텔 옆에 24시간 콩나물국밥 좌표 남깁니다

밥도 든든히 먹었겠다 사려니숲 길을 가볼까요

제주도에서 눈이 하나도안보이더니 사려니 숲에 도착하니 온통 눈밭

눈길을 사뿐히 밟고 지나가렵니다

누군가가 만들어 놓은 올라프 ㅋㅋ 같이 사진 찍어봅니다

저도 은근슬쩍 찍어봅니다

겨울왕국 찍어 봅니다 아유 손 시려라

누군가가 나무에다가 눈사람

숲 속이라  역시 나무와 공기가 가득하니 좋다 음~~~

이른 아침이라 사람들은 별로 없었으나 나오려니 사람들이 버스로 관광객이 우르르

아주 잘 만들어 놓은 눈사람

스누피가든 사진 찍기 좋은 곳이라서 여기서 사진을 300백 장을 찍은 것 같아요

실내 & 실외 스누피공원으로 잘 되어 있더라고요

SNOOPY GARDEN

스누피가든에서 당신의 마음속을 천천히 걸어봐요

www.snoopygarden.com

공원에 들어가면 조각상도 있고 연못도 있고 실내로 들어갑니다

실내의 알록 달록 예쁘게 사진을 찍고 실외로 나오면

실외 가든이 나옵니다

실외가든에 나와서 실외 관람차를 예약하고 15분 정도 후에 한 바퀴를 가이드의 설명을 들으며 돌아봅니다

그리고 다시 걸으며 사진포인트에 가서 마구 찍었습니다

야구장에서

따라 하기 ㅋㅋ

귀여운 스누피하루방

이제 나오면 서 찰칵

아 이제 배가 고프다

나와서 제주담 한식 뷔페를 찾아갔다 아니 웬걸 금일 휴업

네이버에는 오늘 정상영업 중이라고 떴는데

할 수 없지 가다가 좋은 식당 있으면 들어가야지

가다가 만난 레스토랑 점심 돈가스가 깨끗하고 맛있있더라고요

제주 흑돼지라고 하더라고요 애들이 좋아해요

자 이제  동백 포레스트로 가자

동백 포레스트 주차를 하는데 좀 밀리더라고요

주차하는데 15분 정도 걸렸습니다

사람들이 엄청 많아요.

젊은 연인들, 결혼 커플들도 몇 팀이나 돼 더라고요

여기저기서 셀카봉으로 찰칵찰칵...

사람들 없을 때  빨리 한 장 찍었어요

이거 맛있어요

어제 보지 못했던 일몰을 보기 위해 차를 돌려봅니다

남원 큰엉

자 이제는 호텔 더엠 숙소로 들어가자

Jeju Hotel The M, Jeju | 2023 Updated Prices, Deals

Hotel deals on Jeju Hotel The M in Jeju. Book now - online with your phone. 24/7 customer support. 2023 prices, updated photos.

www.agoda.com

다시 호텔 더엠으로 와서 야시장 올레시장을 구경하기 시작했다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제주도 가면 꼭!! 들리는 서귀포 매일 올레시장! 시장길이 넓고 무엇보다 너무 깔끔해요! 잘 만들어진 관광지다녀온 느낌이에요~~ 음식도 너무 맛있고~ 상인분들도 다 친절하시고~ 근처에 관광지

www.visitjeju.net

사람들이 많아 줄 서서 먹기도 하고

줄서서 기다리는 줄이 줄지 않아 다른 곳으로

맛있는 거 사 왔어요 호텔에서 냠냠

내일 아침에 일찍 나가야 한다

한라산을 오르기 위해서

영실코스윗세오름으로 하산하지만

주차는 어리목에 하고

8시 15분 첫차 버스를 타고

4 정거장 영실로 와서 등산을 시작

오늘도 수고했고 보람차게 잘 돌아다녔다

이로써 제주도 3박 4일 2일 차를 마치겠습니다

눈 덮인 한라산 영실에서 윗새오름 어리목 코스 약 13km

12월 30일 제주도 한라산 가기 위해 아침 일찍 길을 나섭니다 갑자기 제주도를 가게 되어 백록담 코스를 예약 못하고 영실코스와 어리목 코스를 등산하기로 했습니다 코스는 아침일찍 어리목에

conys.tistory.com

제주도 3박 4일 코스 1일차 김포에서 제주로 출발

12월 28일 수요일 : 6:20 김포 공항 출발 ~ 7시 30분 제주공항 도착, 제주 속으로 렌트 12월 29일 목요일 : 12월 30일 금요일 : 한라산 영실~ 어리목 12월 31일 토요일 : 김포 공항 도착 28일 수요일 새벽 4시

제주도 3박4일 여행 1일차

제주도 도착했으니 이제 공항에서 서쪽으로 여행을 시작해 볼까요. 먼저 제일 맛있다는 올래 고기국수 먼저 먹고 갑시다. 고기가 듬뿍 국물맛이 끝내주네요 고기가 좋은 갈비탕 같은 느낌 손님

conys.tistory.com

* 리얼 제주라는 책으로 모든 코스를 만들었습니다

리얼 제주(2022~2023년):제주를 가장 멋지게 여행하는 방법

COUPANG

www.coupang.com

사업자 정보 표시
조이음악학원 | 이용석 | 서울시관악구 남부순환로1430 푸르지오아파트상가 209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13-90-42613 | TEL : 02-858-8789 | Mail : conys@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